NEWS

히알루론산 필러 디바비바, 동아TV 뷰티앤부티에서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2회 작성일 20-03-19 17:19

본문

트렌디한 뷰티정보를 냉철한 시선으로 꼼꼼하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는 동아TV 뷰티앤부티4에서 디바비바가 소개되었다.
뷰티앤부티는 동안 배우 홍수현, 에이핑크 남주, 라붐 솔빈, 래퍼 슬리피, 리포터 황지영 등이 출현하는 뷰티 & 라이프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으로, 현재 시즌 4 방영 중에 있다.

이날 동안 시술을 주제로 방영된 동아 TV '뷰티 앤 부티 시즌4'는 점탄성이 뛰어나 동안 시술에 효과적인 필러 '디바비바'를 소개했다.

황지영 리포터는 동안 시술 소개를 위해 직접 병원에 방문하였다. 유행하는 동안 시술과, 시술시 주의점 등을 물으며 패널들의 뷰티 트렌드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었다.

화이트 퀸 의원의 손승현 원장은 효과적인 동안 시술로 필러 시술을 추천하면서, 안전한 제품 사용과 정확한 시술을 강조했다.

이 날 방송에서 소개한 디바비바 필러는 여신(DIVA)와 축복(VIVA)의 합성어로 여신으로 거듭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자연스럽고, 안전하게"라는 KEY MESSAGE를 가지고 있는 유영제약의 HA필러이다.

유영제약은 1997년부터 20년이상 쌓아온 히알루론산 제제의 생산공정 노하우와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토대로 HIVE(Hybrid Technology Improving Viscosity and Elasticity)기술을 개발, 적용해 디바비바의 점탄성(탄성과 점성을 함께 갖고 있는 것)을 향상했다고 전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3-25 16:30:12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his product is a 'medical device', please read the usage precautions and 'how to use' carefully.